'개는 훌륭하다' 보더콜리 담비와 평생 함께해 줄 소중한 가족을 찾습니다

애니멀플래닛팀
2020.06.30 15:44:27

애니멀플래닛KBS 2TV '개는 훌륭하다'


'개는 훌륭하다' 제작진이 보더콜리 어린 강아지 담비와 평생 함께해 줄 소중한 가족을 찾는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서는 보더콜리 고민견 코비와 담비네의 못 다한 이야기가 공개됐는데요.


이날 보더콜리 코비와 담비 견주는 오랜 고민 끝에 제작진과의 통화에서 "담비를 위해서 우리보다 좋은 사람이 있다면 보낼 생각을 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KBS 2TV '개는 훌륭하다'


제작진은 그러면서 "마음은 싫지만 현실적으론 훈련사님 말씀이 맞는 것 같아요"라며 "딸과 의논해서 좋은 곳이 있으면 보내겠습니다. 코비도 훈련 받아서 좋은 개로 키우겠습니다"라고 입양을 결정했음을 밝혔죠.


'개는 훌륭하다' 제작진은 보더콜리 코비, 담비 견주가 강형욱 뜻에 따라 담비의 입양을 결정한 만큼 새 가족을 찾아주기 위해 팔을 걷고 나섰는데요.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제작진은 "담비 보더콜리 생후 3개월 차"라며 "사랑으로 평생 함께해 줄 소중한 가족을 찾습니다"라고 입양 글을 올렸습니다.


애니멀플래닛KBS 2TV '개는 훌륭하다'


제작진은 "입양을 원하시는 분은 신중히 고민 후 개훌륭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클릭!"이라며 "정성껏 작성해 제출해주세요"라고 입양 신청 방법을 전했는데요.


또 제작진은 "'개는 훌륭하다'는 모든 반려견의 행복을 기원합니다"라며 많은 분들의 관심을 호소했는데요.


지난주 방송된 어린 강아지 보더콜리 담비의 평생 가족이 되어주실 분은 여기(☞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담비 입양 신청서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다 더 좋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애니멀플래닛을 후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