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해질 수 없다는 편견 확 깨버리고 절친 사이가 된 '뽀시래기' 아기 사자와 호랑이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02월 28일

애니멀플래닛Daily Mail


사자와 호랑이는 친하지 않는다는 편견을 단번에 깨뜨려 버린 녀석들이 있습니다.


걸음마를 떼자마자 절친이 되어버린 아기 사자와 아기 호랑이가 바로 그 주인공이라고 하는데요.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일본 규슈 오이타현에 있는 한 동물원에서는 아기 사자와 아기 호랑이가 사이좋게 놀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 적이 있습니다.


실제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사이좋게 뒹굴며 노는 것은 물론 서로 얼굴을 비비거나 껴안고 뒹구는 아기 사자와 아기 호랑이의 천진난만한 모습이 담겨져 있었죠.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Daily Mail


사실 일반적으로 사자와 호랑이는 매우 사나운 맹수이기 때문에 서로 공격하는 등 친하지 않기로 유명합니다.


두 녀석은 걸음마를 떼자마자 친구가 되어버린 탓에 서로 공격하기 보다는 오히려 치고 박고 노느라 정신이 없는 상황인 것입니다.


특히 사자의 경우는 무리를 지어 생활하고 호랑이는 혼자 다니는 것으로 유명한데 두 녀석이 어울려 놀고 있는 것만으로도 정말 놀랍습니다.


아무리 보고 또 봐도 두 눈을 의심했을 정도인데요. 생각지도 못한 뜻밖의 조합으로 보는 이들을 심쿵 설레게 만드는 아기 사자와 아기 호랑이의 우정이 변함없이 이어지길 진심으로 바래봅니다.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Daily Mail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cial AnimalPl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