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재 현장서 의식 잃고 쓰러진 강아지들에게 산소호흡기로 숨 불어넣는 소방관들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7월 14일

애니멀플래닛reddit


1분 1초라도 급한 화재 현장에서 구조한 강아지들을 살리기 위해 산소호흡기로 숨을 불어넣는 소방관들의 모습이 포착돼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 등에는 화재 현장에서 연기를 들이마셔 의식을 잃고 쓰러진 강아지들에게 산소호흡기로 숨을 불어넣고 있는 소방관들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언제, 어디서, 어떻게, 무슨 이유로 일이 벌어졌는지 알 수는 없지만 소방관들은 혹시 모를 사태를 대비해 차례로 산소호흡기로 숨을 불어넣었습니다.


강아지들은 소방관들의 진심 어린 도움 덕분에 조금씩 의식을 되찾을 수 있었는데요.


애니멀플래닛reddit


작은 생명도 외면하지 않고 목숨을 살리는데 애쓰는 소방관 모습을 보니 참으로 많은 것을 반성하게 됩니다.  


소방관들의 활약 덕분에 눈을 뜬 한 강아지는 애처로운 눈빛으로 자신을 찍는 카메라를 바라봤는데요. 도대체 어쩌다가 화재 현장에서 구조된 것일까.


화재가 일어난 원인에 대해서는 정확히 알지 못하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작은 생명에도 소중하게 여기는 소방관을 향한 박수가 쏟아졌답니다.


현장에서 이런 분들이 계시기에 아직 우리나라도 살만한 것 아니겠습니까. 여러분의 관심이 기적을 만듭니다.


애니멀플래닛reddit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