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지말고 놀아줘라옹~"...외출하려는 집사 온몸으로 막으며 떼쓰는 고양이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12월 19일

애니멀플래닛디시인사이드 – 야옹이 갤러리


자기만 집에 두고 외출하려는 집사에게 나가지 말라며 떼쓰는 고양이의 귀여운 모습이 전국 집사들의 마음을 녹이고 있습니다.


국내 최대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 야옹이 갤러리에 외출하려는 집사의 발목을 잡는 고양이 오후의 귀여운 모습이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현관문을 나서는 집사의 발목을 잡기 위해 신발장에 드러누워 길목을 막는 고양이 오후의 모습이 담겨져 있었는데요.


애니멀플래닛디시인사이드 – 야옹이 갤러리


고양이 오후는 집사의 발에 한쪽 다리를 얹어놓은 채 무심한 표정을 지어보이며 집사에게 제발 나가지 말라고 애교를 부렸습니다.


또 자신을 두고 기어이 외출하려는 집사에게 온몸으로 애교를 부리며 떼를 썼는데요. 그 모습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사진을 올린 집사는 "마지막으로 외출하는 사람의 고통…."이라며 고양이 오후만을 두고 외출하는 자신의 심경을 토로했는데요.


애니멀플래닛디시인사이드 – 야옹이 갤러리


아마도 고양이를 키우시는 분이라면 폭풍 공감하실 것 같습니다.


고양이 오후의 귀여운 모습를 접한 누리꾼은 "나가지 말고 오후랑 놀아줘라!", "오후야 집사 물어버렷 아님 바지를 빵구내든가", "얼른 갔다 일찍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자기만 두고 외출하는 집사에게 나가지 말라고 떼쓰는 귀염둥이 고양이 오후. 집사와 함께 오래오래 행복하자.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