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창 '와창장' 깨뜨려 미용실 급습하더니 '고데기만' 가지고 도망간(?) 사슴 도둑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2월 25일

애니멀플래닛Be.you.tiful Hair Salon


한 미용실에 갑자기 사슴이 뛰쳐들어오는 소동이 벌어져 놀라움을 주고 있습니다.


유리창을 와창장 깨뜨리고 미용실 안으로 들어온 사슴은 난장판으로 만들더니 달랑 고데기만 챙기고 유유히 달아났습니다. (고데기 어디에 쓰려고??)


미국 뉴욕주 레이크 론콘코마에 있는 한 미용실에서 갑자기 사슴 한마리가 달려왔습니다. 사슴은 유리창을 머리로 들이받으며 그대로 미용실 안으로 들어왔죠.


갑작스러운 돌발상황에 소파에 앉아 있던 손님들은 화들짝 놀랬고 머리를 손질하고 있던 미용사와 손님 또한 깜짝 놀라 비명을 질렀는데요.


애니멀플래닛Be.you.tiful Hair Salon


조용했던 미용실은 때아닌 사슴 난동으로 난장판이 되고 말았죠. 한동안 미용실 내부 안을 이리저리 돌아다니던 사슴은 출구를 찾자 그대로 쏜살같이 도망가버렸습니다.


사슴은 다리에 전선이 감긴 고데기를 가지고 그대로 달아났다고 하는데요. 사슴은 도대체 왜 이런 무모한 일을 벌였던 것일까.


다행히 크게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당시 소파에 앉아 있었던 손님의 경우 사슴과 부딪쳐 통증을 호소했고 미용사는 갑작스런 상황에 흐느껴 울었다고 합니다.


미용실 주인 미용사는 "정말 끔찍했어요. 이런 일이 일어났다는 걸 믿을 수 없어요"라며 "사슴을 본 적은 없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Be.you.tiful Hair Salon


YouTube_@CBS News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