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 입원한 탓에 집사랑 떨어져 지내던 고양이가 영상통화 했을 때 보인 반응은 이렇다

애니멀플래닛팀
2022.09.16 20:50:09

애니멀플래닛youtube_@もちまる


집사가 병원에 입원한 탓에 며칠 동안 떨어져 지내게 된 고양이가 있습니다. 그런 고양이를 위해 가족들이 영상 통화를 걸어서 보여주자 과연 고양이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요.


스코티시폴드 고양이 모치마루를 키우는 집사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병원에 입원한 집사와 영상 통화를 했을 때 고양이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 모치마루는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노트북 주변 앞을 서성거렸는데요. 한참 서성이다 모니터에 집사 얼굴이 뜬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집사를 발견한 고양이 모치마루는 갑자기 얼굴을 들이밀며 앞발로 화면을 툭툭 치기도 했죠. 아무래도 집사가 눈앞에 보이는 현실이 정말 맞는지 궁금했던 것.


애니멀플래닛youtube_@もちまる


노트북 화면에서 집사 얼굴과 함께 목소리가 들리자 어쩔 줄 몰라하는 고양이 모치마루인데요. 이후에도 녀석은 좀처럼 시선을 노트북에서 떼지 못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집사 얼굴을 보지 못한 상황 속에서 어떻게 잘 지내고 있는지 걱정돼 보인 반응이 아닐까 싶은데요. 고양이도 알고보면 집사를 정말 사랑한다는 사실.


이후 집사가 병원에서 퇴원해 집에 돌아오자 언제 그랬냐는 듯이 꼭 붙었다고 하는데요. 고양이도 정말 집사 밖에 모릅니다.


한편 누리꾼들은 "고양이 너무 귀여워", "나만 없어 고양이", "너 정말 대단하구나", "이게 고양이 매력이죠", "고양이도 집사 바라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もちまる


YouTube_@もちまる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