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몰래 다른 암컷이랑 '불륜' 저질렀다가 딱 걸린 남편 펭귄의 최후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08월 06일

애니멀플래닛youtube 'billy poulos'


대낮에 아내 몰래 다른 암컷 펭귄과 대놓고 불륜을 저질렀다가 딱 걸린 남편 펭귄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2년 전인 지난 2017년 다른 암컷 펭귄과 바람 피우다가 아내 펭귄에게 딱 걸려 응징 당하는 영상이 재조명 됐는데요.


영상에 따르면 남편 펭귄은 아내 펭귄의 눈을 피해 다른 암컷 펭귄과 바람을 피우고 있었습니다. 대범하게도 대낮에 대놓고 사랑을 나누고 있었죠.


이 모습을 멀리서 지켜보고 있던 아내 펭귄은 조심스럽게 이들에게로 다가갔습니다. 아내 펭귄은 아무 말도 하지 않은 채 다른 암컷과 사랑을 나누는 남편을 바라보더니 이내 목덜미를 물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 'billy poulos'


처참하게 응장하기 시작한 것이죠. 아내에게 불륜 현장을 딱 걸린 남편 펭귄은 처참하게 무너지고 말았습니다. 아무리 발버둥을 쳐보지만 화난 아내 펭귄을 만류하기란 역부족이었는데요.


엎친데 덮친 격으로 주변에 있던 아내 펭귄의 친구들도 합세하며 남편 펭귄의 자존심은 그야말로 바닥을 치고 말았습니다.


도저히 화를 누르지 못한 아내 펭귄은 물 속으로 남편 펭귄을 집어 넣는 것으로 응징하는데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딱 걸렸다", "속이 다 시원하네", "그렇다고 이건 좀 아니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펭귄은 일반적으로 짝을 지으면 평생 다른 이성 펭귄을 만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물론 그 중에는 영상 속 펭귄처럼 예외가 있다는 사실 잊지 말아주세요.


애니멀플래닛youtube 'billy poulos'


YouTube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