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가 뺀 수익 전부 유기동물 치료 후원하는 착한 '고양이 마카롱 폰케이스'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08월 06일

애니멀플래닛솔키스케치북


원가를 제외한 나머지 모든 수익금을 보호소에서 투병 중인 유기동물들의 치료비에 후원되는 착한 폰케이스가 있습니다.


솔키스케치북에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고양이 마카롱 폰케이스'가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혹시 폰케이스를 새로 바꿀 계획이었다면 귀엽고 깜찍한 '고양이 마카롱 폰케이스'를 통해 폰케이스 득템은 물론 유기동물을 후원하는 뜻깊은 일에 동참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애니멀플래닛솔키스케치북


인천길고양이 보호연대 소속 모모하루 인스타그램에는 지난 29일 판매금액을 유기동물 치료비에 후원하는 솔키스케치북 '고양이 마카롱 폰케이스'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고양이 마카롱 폰케이스'는 고양이 집사나 나만 고양이 없는 랜선 집사님들을 위한 폰케이스인데요. 핑크색 볼과 귀여운 뱃살이 포인트라고 합니다.


제작 방법은 100% 주문 제작방식입니다. 먼저 주문을 하시고 폰 기종은 물론 문구 또는 디자인 주문 제작시 메세지로 내용을 전달하면 시안을 확인하실 수 있다는데요.


확정된 시안을 바탕으로 케이스를 제작한 뒤 배송되는 방식으로 주문 제작됩니다.


애니멀플래닛솔키스케치북


케이스는 말랑말랑한 재질의 젤리와 얇고 가벼우면서도 부드러운 무광 재질의 슬림하드, 충격에 강한 범퍼와 카드 수납 등으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제작 기간은 평일 기준 5일에서 10일 정도 소요가 되는데요. 무엇보다도 고객과 작가 간의 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져야 하는 시스템이다보니 시안에 대한 답변이 없을 시에는 시안 컨펌없이 바로 제작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주문하면 될까요? 주문 방법은 참 쉽습니다. 온라인 핸드메이드 마켓 아이디어스에서 솔키스케치북을 검색하시면 '고양이 마카롱 폰케이스'를 주문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애니멀플래닛솔키스케치북


참고로 제품성상 재판매가 불가하기 때문에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하다고 합니다. 또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일주일 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다고 하는군요.


가격은 입점 기념 10% 할인으로 폰케이스당 1만 5천원에 나만의 '고양이 마카롱 케이스'를 주문 제작할 수 있답니다. 무엇보다도 '고양이 마카롱 폰케이스' 매력은 유기동물 후원입니다.


모모하루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색상이나 디자인이 너무나 예쁩니다"라며 "솔키스케치북에서는 원가를 제외한 나머지 모든 수익금을 보호소에서 구조하여 투병중인 아이들 치료비로 후원하고 있습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기회에 주인에게 버림받은 유기동물에게 후원하는 것은 물론 나만의 특별한 폰케이스가 필요하다면 솔키스케치북 '고양이 마카롱 폰케이스'(☞ 바로가기)를 맞춰보는 것은 어떨까요?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