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댕댕이랑 마음껏 물놀이 할 수 있는 '멍비치' 7월 개장한다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08월 06일

애니멀플래닛자료 사진 / reddit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더위에 지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갑작스러운 더위 때문에 강아지도 지치기 마찬가지죠.


여름하면 덥기도 하지만 가장 애타기 기다리게 되는 것이 있었으니 그건 바로 여름 휴가! 혹시 올해 여름 휴가는 어떻게 보내실지 계획 짜셨나요?


집에 혼자 있을 강아지가 걱정이 되신다면, 강아지에게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주고 싶으신 분들이면 지금부터 주목하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우리집 댕댕이와 마음껏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강아지 해수욕장 ‘멍비치’가 7월 드디어 개장한다는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입니다. (박수~ 짝짝짝!)


애니멀플래닛자료 사진 / Nikkei Asian Review


‘멍비치’ 해수욕장 측은 지난 16일 네이버 카페를 통해 현재 ‘멍비치’ 개장을 위해 한참 막바지 준비 작업 중이라고 밝혔는데요.


현재 개장 예정일은 7월 5일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는 예정일이지 최종 개장일이 확정되면 추가 공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입장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라고 합니다.


‘멍비치’ 해수욕장 측은 “2019년 멍비치를 준비중 입니다. 오늘 멍비치는 잠자는 바다인양 조용하답니다”라며 “마을분들과 협의중인 몇가지 문제점들이 하루속이 해결이 되기를 응원해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댕댕이들에 올 여름도 책임지기 위해 매년 똑같은 민원들과 싸워야 하지만 그래도 힘이나는건 여러분들에 관심과 애정이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자료 사진 / Country Life


해수욕장 측은 또 “지금은 철문이 굳게 닫혀있지만 7월 여러분들에 발걸음에 저 철문이 활짝 열릴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고 덧붙였는데요.


‘멍비치’ 해수욕장은 강원도 양양군 현남면에 위치한 광진해변과 지경 해수욕장 인근 총 두 군데로 나뉘어 운영될 것으로 보입니다.


주변에 야영을 즐길 수 있는 캠핑장도 마련돼 있어 반려인들 사이에서 여름철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는 ‘멍비치’ 해수욕장은 전체 해변의 절반을 강아지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분리해놨죠.


올 여름 휴가 계획 세우는데 도움되셨나요? 참고로 ‘멍비치’ 해수욕장에서는 강아지의 배설물을 집사가 치우는 것은 매너이자 필수라는 사실 꼭 잊지 말아주세요.


애니멀플래닛자료 사진 / DogsAholic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