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또는 고양이 키우는 집사라면 펫프렌즈가 대신 한달 월세 내드립니다”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08월 06일

애니멀플래닛facebook ‘pet2882’

“반려동물과 함께 월세 생활을 하고 있는 누구나 지원하면 월세를 대신 내드립니다!”

여러분, 지금부터 소리 지를 준비 되셨나요?


당일 원하는 시간 반려동물 용품을 배송해주는 업체 펫프렌즈가 강아지 또는 고양이를 키우는 전국 집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펫프렌즈는 지난 18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강아지나 고양이 또는 둘 다 키우는 반려동물 가족에게 한달치 월세를 대신 내주는 ‘월세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는데요.


애니멀플래닛facebook ‘pet2882’


참여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먼저 펫프렌즈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월세드림’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한 뒤 ‘리그램 완료’ 댓글을 남깁니다.


펫프렌즈 앱에서 회원에 가입한 뒤 가입 완료 화면을 캡처해서 응모 메시지와 DM으로 보내주면 응모가 완료되는데요. 최대 100만원 이내 월세를 대신 내준다고 하니 눈길이 쏠립니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오는 31일 금요일까지 이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인 6월 5일 발표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렇다면 펫프렌즈는 도대체 왜 이런 이벤트를 마련한 것일까요?


애니멀플래닛reddit


반려동물을 키우려면 평균 11만원에서 13만원의 비용이 든다는 점에서 반려인들의 부담을 줄어주기 위해서라는데요.


혹시 집에서 강아지나 고양이 또는 둘 다 키우고 계시는 집사라면 한 번쯤 눈여겨 볼 필요가 있는 이벤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한편 펫프렌즈는 ‘우주에서 가장 빠른 반려동물 심쿵배송’을 내세운 배송 업체라고 합니다.


서울 전 지역 원하는 시간 1시간 이내 배송해주고 서울 외 지역은 오후 4시 이전 주문은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반려인들에게 사랑받고 있다고 하네요.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