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장 부지 풀숲에서 발견돼 어미 없이 보호소 들어온 아기 유기견의 '슬픈 눈망울'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7월 14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elpshelter


어미 강아지 없이 보호소로 인계돼 입소하게 된 믹스 아기 유기견이 있습니다.


공장 부지 풀숲에서 발견된 4남매 가운데 한 녀석으로 잔뜩 주눅들어 있는 슬픈 눈망울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미어지게 합니다.


유기동물 입양에 앞정서고 있는 헬프셸터(helpshelter)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지난 13일 공장 부지 풀숲에서 발견된 아기 유기견의 사연이 소개됐는데요.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elpshelter


풀숲에서 어미 없이 발견된 녀석은 좁은 철장에서 슬픔 가득한 눈망울로 하염없이 땅바닥을 쳐다볼 뿐이었습니다.


마치 자신에게 처한 운명을 알기라도 하는 듯 말이죠. 어쩌다가 어미없이 보호소로 입소하게 됐는지, 도대체 무슨 사연을 가지고 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다만 녀석에게 지금 필요로 한 것은 그 누구보다 사랑해줄 가족을 찾는 일인데요. 현재 헬프셸터 측은 임시보호라도 도와달라며 주변의 관심을 호소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elpshelter


헬프셸터 측은 "믹스라서 외면 받지 않고 귀하게 살 수 있도록 두달만 임보라도 도와주세요"라며 "해외 입양길이라도 최선을 다해 찾아보겠습니다"라고 덧붙였는데요.


사진 속 강아지를 입양하거나 도움을 주고 싶으시다면 자세한 문의사항은 헬프셸터(@helpshelter) 인스타그램 프로필 하단의 카톡채널로 문의하시면 보다 빠른 입양 절차 및 관련 안내사항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전문 뉴미디어 애니멀플래닛은 앞으로도 버림 받은 유기동물의 입양문화 정착에 앞장 설 수 있도록 함께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다 더 좋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애니멀플래닛을 후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