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핑크 장미 꽃다발 들고서 사랑스런 눈빛으로 프러포즈하는 '사랑꾼' 펭귄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7월 05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_@penguindailyshow


수북히 쌓인 인디언핑크 장미 꽃다발을 들고서 반짝반짝거리는 눈빛으로 프러포즈를 하고 있는 펭귄이 있습니다.


똘망똘망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펭귄. 마치 "내 사랑을 받아주세요"라고 말하는 듯한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합니다.


과거 한 인스타그램에는 인디언핑크 장미 꽃다발을 들고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어느 펭귄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서 펭귄은 사랑을 고백이라도 하려는 듯 초롱초롱하면서도 반짝반짝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봤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penguindailyshow


마치 사랑하는 연인에게 혹인 썸을 타는 이성에게 프러포즈르를 하려는 듯 세상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는 펭귄의 천진난만한 모습이 심쿵하게 합니다.


특히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은 차마 프러포즈를 거부할 수 없게 만드는 묘한 마력을 지녔을 정도인데요. 정말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지 않습니까.


펭귄이 준비한 인디언핑크 장미 꽃다발을 받은 주인공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한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거 합성 아닌가요?", "귀여워서 심장 아파요", "정말 너무 귀엽습니다", "미쳤다, 지렸습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