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보다 더 인형 같은 예쁜 외모에 애교까지 겸비한 포메 강아지…제발 꺼내주세요"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10월 29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_@starspringdurusummer


인형보다 더 인형 같은 외모에 애교까지 겸비한 포메라니안 강아지가 있습니다. 도대체 어쩌다가 보호소에 입소하게 된 것일까요.


참봉사단 입양 홍보 페이지 인스타그램에는 지난 28일 순한 성격에 애교 덩어리 포메 믹스 강아지 사연이 올라와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는데요.


무슨 사연을 가지고 보호소에 들어왔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다만 분명한 것은 보호소에 있는 아이들이 아프거나 별이 되고 있다는 사실.


혹시나 이 아이도 아프게 될까봐 노심초사하는 상황인데요. 참봉사단 입양 홍보 페이지 측은 "보호소는 아이들에게 힘든 곳"이라며 "제발 꺼내주세요"라고 주변의 관심을 호소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starspringdurusummer


다행히도 이 아이는 입양이 확정됐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 이 순간에도 보호소에서 언제 안락사 당할지 모른 채 불안한 마음으로 지내고 있는 아이들이 참으로 많습니다.


물론 입양은 소중한 생명을 내 평생 가족으로 받아들이는 일인 만큼 신중하게 고민하고 또 고민한 뒤 결정해야 합니다.


혹시나 강아지나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키우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사지 말고 입양하는 것은 어떨까요. 지금 이 순간 당신의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고 있는 아이들이 있다는 사실 기억해주세요.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도움의 손길이 한 생명에게 기적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입양은 또 다른 이름의 '기적'입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다 더 좋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애니멀플래닛을 후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