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날아온 작은 새에 화들짝 놀라서 철퍼덕 바닥에 주저앉은 '쫄보' 호랑이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9월 28일

애니멀플래닛imgur


무서운 눈빛과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로 무서울 것이 전혀 없는 호랑이도 알고보면 쫄보라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자신을 향해 갑자기 날아온 작은 새에게 겁 먹고 그만 철퍼덕 바닥에 주저앉은 겁쟁이 호랑이 모습이 포착돼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이미지 공유 사이트 이머저(imgur)와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 등에는 동물원 호랑이 모습이 담긴 움짤이 올라와 눈길을 사로잡게 하는데요.


공개된 움짤에 따르면 호랑이 한마리가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imgur


동물원 바위 위를 걷고 있떤 호랑이는 갑자기 자신을 향해 날아든 작은 새에 화들짝 놀라서 크게 겁 먹고 철퍼덕 주저앉았죠.


생각지도 못한 무언가가 갑자기 자신을 향해 달려든 사실에 겁을 먹은 듯 보였습니다. 호랑이는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 다시 자리에 일어나 날아가버린 작은 새쪽을 바라봤는데요.


그렇게 호랑이는 망신을 제대로 당하는 굴욕을 맛보고 말았답니다. 애써 아무 일 없었다는 듯 태연하게 행동하는 호랑이 정말 너무 귀엽지 않습니까.


때로는 호랑이도 무서운 무언가가 있다는 사실을 다시금 일깨워준 동물 움짤이었습니다.


giphy_@cuteanimalland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