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절대로 안된다고 말씀하셔놓고 아이들 위해 직접 '2층 침대' 만들어준 아빠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9월 28일

애니멀플래닛reddit_@herinitialsspellher


고양이 싫다면서 절대 안된다고 말씀하신 아빠가 그런 고양이들을 위해서 손수 2층 침대를 만들어줘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고양이를 미워하는 아빠가 만들어준 침대라면서 사진 한 장이 올라와 화제를 불러모았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고양이 두 마리가 각각 한층씩 침대 위에 올라가서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고양이가 싫다고 하시던 아빠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고양이를 키우게 됐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아빠가 2층 침대를 만들어서 고양이들에게 선물해주신 겁니다.


애니멀플래닛reddit_@herinitialsspellher


분명 고양이 싫다고 하셔놓고서 지금은 그 누구보다 고양이들을 아끼고 사랑하시는 아빠의 반전 모습에 누리꾼들은 폭풍 공감과 함께 웃어보였죠.


아빠가 만들어줬다는 2층 침대는 놀랍게도 실제 2층 침대처럼 사다리가 놓여져 있었고 각각 고양이들이 들어갈 수 있는 앙증 맞은 높이에 푹신푹신한 매트리스까지도 깔려 있었다고 하네요.


전문가 못지 않은 솜씨로 고양이들을 위해 2층 침대를 만들어주신 아빠의 고양이 사랑을 짐작하게 하는 대목입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어머나 진심 대박", "금손이시네요", "정말 부럽네요", "고양이들이 완전 부럽"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reddit_@herinitialsspellher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