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듀먼, 반려견 입맛 돋우는 고단백 영양간식 '촉촉육포' 2종 출시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9월 17일

애니멀플래닛굽네 듀먼


일교차가 큰 환절기를 맞아서 듀먼이 반려견 입맛 돋우는 고단백 영양간식 '촉촉육포' 2종을 선보입니다.


17일 굽네 반려견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은 반려견 입맛을 돋우는 '촉촉육포' 가슴살과 오리안심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는데요.


이번에 출시한 '듀먼 촉촉육포 닭가슴살'은 100% 국산 닭가슴살만 사용했습니다. 닭가슴살은 영양가가 높기 때문에 반려견의 신진대사를 활성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듀먼 촉촉육포 오리안심'은 국산 오리안심만 건조시켜 만들었는데 비타민과 철분이 풍부해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천연 오메가3 지방산은 피모개선에 도움을 주는데요.


반려견 치아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30% 수분을 담아 제조한 것이 특징입니다. 부드럽게 건조 후 냉동해 씹는 재미를 줘 이갈이를 하는 반려견에게 좋다는 것이 업체 설명입니다.


또한 방부·항생·인공향미·착색제와 합성첨가물이 없으며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만 사용했다는 것도 특징입니다.


지퍼백으로 포장 돼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냉동보관하되 필요한 만큼 꺼내 해동 후 먹이면 됩니다.


지앤몰 박상면 대표는 "앞으로도 듀먼은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를 바탕으로 반려견을 위한 맛있는 펫푸드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