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 뒤에 빼꼼 숨어서 카메라 보고 "꺄꿍~♥" 인사하는 천진난만 웰시코기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8월 15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_@genthecorgi


나무 뒤에 숨어있다가 카메라를 발견하고 기분 좋게 "꺄꿍~"하며 인사하는 천진난만 장난꾸러기 웰시코기가 있습니다.


한 누리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금 치료할 시간이라고 누가 그랬어?"라는 글과 함께 천진난만하게 웃으며 뛰어노는 웰시코기 젠(Gen) 사진을 올려 눈길을 사로잡게 하는데요.


실제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나무 뒤에서 얼굴만 빼꼼하고 내밀며 커다란 눈망울을 번쩍 뜬 채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천진난만하게 웃고 있는 웰시코기 젠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기분이 저절로 좋아지는데요.


마치 숨바꼭질이라도 한 듯이 얼굴을 내밀고 있는 웰시코기 젠의 모습은 정말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genthecorgi


무엇보다도 카메라를 보고 잠시 멍 때리는 듯한 표정을 짓고 있어 랜선 집사들의 심장을 설레게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


두 눈을 희번뜩 뜬 채로 카메라를 바라봤다고도 새침하게 내려보는 인생샷들로 랜선 집사들의 심장을 부여잡게 만드는 웰시코기 젠.


이것이 바로 웰시코기 젠만의 치명적인 매력이 아닐까요?


해맑은 표정으로 뛰어놀며 걸어다니는 장난꾸러기 웰시코기 젠.


귀엽고 사랑스런 웰시코기 젠의 사진은 온라인 미디어 나인개그 큐트(9GAGCute)에도 소개되는 등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genthecorgi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