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끈 쥔 어마무시한 '냥냥 펀치' 맞고 얼굴 인상 찌푸리는 고양이의 리얼 표정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8월 15일

애니멀플래닛twitter_@kantoku_5th


일명 '냥냥 펀치'라고 불리는 고양이의 솜방망이 주먹 위력이 얼마나 강력한지를 몸소 보여주는 고양이 사진이 있어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서로 앙숙 사이인 고양이가 솜방망이 주먹으로 얼굴을 정통으로 맞고 지어보인 표정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실제 공개된 사진 속에서 크림색 고양이는 호랑이 줄무늬를 띄고 있는 고양이의 솜방망이에 얼굴을 맞고 있었습니다. 많이 당황스러워 보입니다.


무슨 이유 때문인지는 모르지만 둘은 서로 티격태격했습니다. 이때 줄무늬 고양이가 참다 못해 솜방망이를 하늘 위로 번쩍 들어올렸죠.


애니멀플래닛twitter_@kantoku_5th


또 다른 솜방망이는 크림색 고양이 몸에 얹혔는데요. 마치 도망가지 못하게 미리 제압이라도 하는 듯한 모습이었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갑작스러운 상황에 크림색 고양이의 얼굴가에는 긴장감으로 가득했죠. 눈은 줄무늬 고양이의 솜방망이에 기가 죽어있는 듯 보였는데요.


줄무늬 고양이는 있는 힘껏 솜방망이에 힘을 실어 크림색 고양이 얼굴에 딱하니 내려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뜨악!!


어마무시한 냥냥펀치 위력을 맛본 크림색 고양이는 온갖 인상을 지어보이며 고통스러움을 온몸으로 표현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kantoku_5th


작은 고추가 맵다라는 말이 있지 않습니까. 조막만한 줄무늬 고양이의 솜방망이는 그 무엇과도 견주할 수 없을 만큼 매웠고 아픈 듯 보였습니다.


얼굴을 딱 하니 정통으로 맞은 크림색 고양이는 온갖 인상을 찌푸리며 얼굴 표정으로 냥냥 펀치의 무서운 위력을 몸소 보여줬습니다.


인상을 찌푸리고 있는 크림색 고양이 모습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데요. 보는 사람들도 저절로 기분 좋아지게 만드는 크림색 고양이의 망가짐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한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냥냥 펀치는 위력이 쎔", "생각지 못한 조합", "이것으로 냥냥 펀치 위력 확인", "고양이 표정 어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kantoku_5th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