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정남이 급성 목 디스크로 '전신마비'된 반려견 포기하지 않고 재활 치료에 전념하자 생긴 기적

장영훈 기자
2023.05.22 09:38:29

애니멀플래닛재활 치료 덕분에 하루가 다르게 건강 회복 중인 배정남 반려견 벨 / instagram_@jungnam_bae


급성 목 디스크로 하루 아침에 전신마비 판정을 받아 걷지 못했던 배정남의 반려견 벨이 하루가 다르게 다시 건강을 되찾고 있어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배정남의 반려견 벨이 다시 네 발로 걸을 수 있었던 것은 포기하지 않고 재활 치료를 전념한 배정남 덕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지난 20일 배정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어벤져스 수중재활팀!!"이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수중 재활 관계자와 반려견 벨 그리고 배정남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수중 재활 치료 중인 반려견 벨의 모습 / instagram_@jungnam_bae


무엇보다도 재활 치료 덕분에 다시 건강을 회복한 반려견 벨의 모습에 배정남은 환한 미소를 짓고 있었습니다.


배정남 뒤에는 반려견 벨이 아주 늠름한 모습으로 떡하니 서있는 모습이 찍혀 있었는데요. 정말 다행입니다.


또 다른 게시물에서 배정남은 수중 재활을 받고 있는 반려견 벨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게시물에서 배정남은 "날씨도 덥고 수중재활 딱이네예"라며 "꾸준히 수중 재활 덕에 물에서는 앞다리도 움직임도 더 자연스럽고 발란스 교정에 완전 좋네예"라고 전했는데요.


애니멀플래닛수중 재활 치료 관계자와 배정남, 반려견 벨 / instagram_@jungnam_bae


끝으로 배정남은 "대단타 우리 딸램씨"라고 말했습니다. 혹자는 자포자기로 포기하는게 낫지 않겠냐고 말합니다.


하지만 배정남은 반려견 벨이 다시 네 발로 걸을 수 있을거라는 희망을 포기하지 않고 재활 치료에 전념했고 그 결과는 한마디로 기적으로 이어졌는데요.


글과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배 배우님과 벨의 일념이 만들어낸 감동의 결과", "벨 최고 최고 고마워", "진짜 잘한다" 등의 뜨거운 박수와 응원을 보냈죠.


한편 2002년 모델로 데뷔한 후 다양한 프로그램과 드라마 출연하고 있는 배정남은 도베르만 종인 벨을 반려하고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하루가 다르게 건강 회복 중인 반려견 벨 / instagram_@jungnam_bae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