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만 해도 벌써부터 완전 기대 된다는 유연석X차태현 주연 영화 '멍뭉이' 스틸컷 대방출

애니멀플래닛팀
2023.01.30 18:02:28

애니멀플래닛영화 '멍뭉이'


배우 유연석과 차태현 만남으로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영화' 멍뭉이' 스틸컷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영화 '멍뭉이' 측은 개봉을 앞두고 유연석과 차태현의 멍뭉미가 가득 담긴 보도 스틸을 공개했는데요.


이날 공개된 스틸컷 사진 속에는 유연석, 차태현이 여덟 마리 강아지들의 만남과 여정을 담아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이게 합니다.


특히 멍뭉이보다 더 멍뭉미스러운 유연석과 차태현 모습으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하는데요. 이것이 바로 진정한 케미가 아닐까 싶습니다.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영화 '멍뭉이'


유연석은 극중에서 민수 역으로 분해 완전한 가족을 꿈꾸는 평범한 직장인을 완벽히 소화하며 멍뭉이보다 더 멍뭉이 같은 사랑스러움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신과 함께' 시리즈 이후 오랜만에 스크린에 복귀하는 차태현은 진국 역을 맡았는 카페 창업에 실패하고 경제적 어려움에 시달리면서도 긍정적인 마인드로 열심히 살아가는 인물을 맡았습니다.


영화 '멍뭉이'는 견주 인생 조기 로그아웃 위기에 처한 민수와 인생 자체가 위기인 진국 두 형제가 사랑하는 반려견 루니의 완벽한 집사를 찾기 위해 면접을 시작하고, 뜻밖의 견명적인 만남을 이어가는 이야기를 그렸죠.


유연석과 차태현의 케미 넘치는 연기와 강아지들의 극강 귀여움으로 완성된 영화 '멍뭉이'는 오는 3월 1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합니다.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영화 '멍뭉이'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