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작 한살인데…어쩌다가 포메라니안은 가족의 손을 놓쳐 이곳 보호소까지 오게 된 것일까요

애니멀플래닛팀
2022년 06월 29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elpshelter


신고자 분이 파출소에 맡겨줘 보호소에 입소한 포메라니안 강아지가 있습니다. 1살로 추정되는 이 아이는 어쩌다가 이곳 보호소까지 오게 된 것일까요.


29일 유기동물 입양에 앞장서고 있는 엘씨케이디(LCKD)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1살된 포메라니안 강아지의 사연이 소개됐습니다.


고작 1살 밖에 안된 포메라니안 강아지가 어쩌다기 이곳 보호소까지 들어오게 된 것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다만 분명한 곳은 이 아이의 공고가 조만간 종료가 된다는 사실. 그 이전에 이 아이에게 따뜻한 가족을 찾아주고 싶지만 현실은 녹록지 않은데요.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elpshelter


엘씨케이디 측은 "고작 한살인데 어쩌다 가족 손을 놓쳐 이곳 보호소까지 왔을까요"라며 "아이 공고가 끝나갑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선택 받지 못하면 죽어서야 나올 수 있는 곳"이라며 "이 아이에게도 기회가 필요합니다"라고 주변의 관심을 호소했죠.


사진 속 포메라니안에게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실 분들은 엘씨케이디 인스타그램 계정(@helpshelter) 프로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입양은 가족을 맞이하는 일이기에 신중하게 고민하고 또 고민해서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진심 어린 관심과 문의 부탁 드립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다 더 좋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애니멀플래닛을 후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