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콘 기계 처음 보고 너무 신기해 하는 수달 앞에서 '방금 막 튀긴 팝콘' 내밀었을 때 생긴 일

애니멀플래닛팀
2022년 06월 19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_@otter_kotaro_hana


집사와 함께 한 집에 살고 있는 두 녀석이 처음 팝콘 기계로 팝콘 튀기는 모습을 보고 보인 반응을 담은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코타로(Kotaro)와 하나(Hana)라는 이름을 가진 수달의 집사가 운영하는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팝콘 기계를 본 수달들 반응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집사는 팝콘을 만들 수 있는 미니 팝콘 기계를 준비했습니다. 태어나 처음 팝콘 기계를 본 두 수달은 호기심 폭발해 서로 보겠다며 가까이 다가오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두 녀석은 반짝반짝 빛나는 눈빛으로 팝콘 기계를 이리저리 훑어봤습니다. 집사는 옥수수 알갱이를 기계 안에 집어넣고 팝콘이 튀겨지기를 기다렸죠.


애니멀플래닛instagram_@otter_kotaro_hana


시간이 지나자 타닥타닥 튀기는 소리와 함께 팝콘이 하나둘씩 튀어나왔는데요. 수달들은 기다렸다는 듯이 식탁 위에 떨어진 팝콘 냄새 맡느라 정신없었습니다.


과연 녀석들이 방금 막 튀긴 팝콘을 먹는지 안 먹는지 궁금해서 수달을 품에 안고 팝콘을 내밀었다고 하는데요.


그러자 냄새가 싫었는지 집사 품에 안겨 있던 수달이 고개를 휙 돌려 얼굴을 집사 품에 파묻은 것. 생각지도 못한 수달의 귀여운 모습에 누리꾼들의 반응은 뜨거웠습니다.


실제로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운 것 아닌가요", "정말 사랑스럽습니다", "너네 어쩜 좋아", "귀여움 그 자체", "너네 정말 귀엽구나" 등의 뜨거운 반응을 드러냈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otter_kotaro_hana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