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메리츠화재와 손잡고 ‘반려동물 전용 실비 보험’ 서비스 기념 이벤트

애니멀플래닛팀
2019.08.06 15:54:13

애니멀플래닛핀크


핀크가 반려동물의 실질적 의료비를 평생 보장하는 메리츠 펫 실비보험 서비스 ‘펫퍼민트 Puppy&Dog 다이렉트’를 선보입니다.


4일 AI 기반의 모바일 금융 서비스 핀크(Finnq)는 메리츠 펫 실비보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펫퍼민트 가입하면 최대 3만원 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펫 실비보험은 반려동물의 생애 주기에 맞춘 3년 자동 갱신 상품으로 반려동물이 아프거나 나이가 들어도 반려동물의 나이가 20세일 때까지 계약이 자동 갱신돼 충분한 보험기간을 제공합니다.


한발 더 나아가 가입 후 3년간은 보험료 인상이 없는데요. ‘펫퍼민트 퍼피&도그(Puppy&Dog) 다이렉트’ 상품의 경우 등록견이 아니어도 가입이 가능해 펫 부모들의 보험 부담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 국내 최초 동물병원 자동청구 시스템을 통해 제휴된 국내 동물병원에서 반려동물의 치료비 결제 시 보험금이 자동으로 청구됩니다. 의료비는 매년 1000만원 한도 내에서 보장되는데요.


애니멀플래닛핀크


핀크는 펫보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가입 상품의 첫 월납 보험료를 최대 3만원까지 환급해주는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핀크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민응준 핀크 대표는 “SNS 핫스타견 ‘인절미’와 협업한 ‘절미카드’에 이어 반려동물의 실질적인 건강증진을 돕고 반려동물을 키우는 모든 펫부모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 주고자 ‘펫보험’을 런칭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이번 펫보험 서비스를 시작으로 보험이 낯설고 어려운 이용자에게 보험이 더 이상 부담스럽지 않은 금융 상품임을 알릴 수 있도록 여행자보험과 같은 생활 밀착형 미니보험 상품들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핀크는 국내 전체 보험사 상품 정보를 바탕으로 개인 데이터 기반 월 납부 금액대별 최대 보장 상품을 제안하는 보험 맞춤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