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만 보고 있는 할아버지한테 단단히 삐져서 방해공작 벌인 아기 고양이의 최후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09월 12일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신문지에 돌돌 말린 채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는 아기 고양이의 진심 어린 귀여운 표정이 카메라에 포착돼 랜선 집사들의 심장을 부여잡게 합니다.


과거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신문 보고 계시는 할아버지를 방해했다가 뜻밖의 최후를 당하는 아기 고양이 사진을 올려 화제를 모았는데요.


당시 실제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신문을 보느라 자신과 놀아주지 않은 할아버지에게 심술이 단단히 난 아기 고양이가 담겨 있었죠.


심술이 제대로 난 아기 고양이는 신문 위로 올라가 발라당하고 드러누워 할아버지를 방해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아기 고양이는 할아버지한테 자기에게도 관심 좀 제발 가져달라는 듯 시위를 벌이며 할아버지를 방해했는데요.


참다못한 할아버지는 생각지도 못한 응징에 나섰는데요. 아기 고양이가 누워있는 상태 그대로 신문지를 돌돌 말아서 같이 말아버리신 것.


생각지도 못한 할아버지의 역공에 아기 고양이는 눈이 동그래진 채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고 합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양이가 잘못했네, 잘못했어", "이번만은 널 지켜줄 수가 없구나", "참교육이다", "고양이 어떡해"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