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연탄이와 함께 찍은 셀카에서 '비주얼 폭발+잘생김 만렙' 시킨 방탄소년단 뷔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1월 18일

애니멀플래닛BTS Weverse


전 세계적으로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가 반려견 연탄이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습니다.


뷔는 지난 15일 팬 커뮤니티 서비스 위버스(Weverse)에 "정국아 석진이형 보시오 탄이 미용함"이라는 글과 함께 반려견 연탄이와 찍은 셀카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조금 전 미용을 끝내 털이 잘 정리돼 있는 반려견 연탄이가 뷔 품에 안겨 갸우뚱 거리는 귀여운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BTS Weverse


특히 연탄이는 앙증맞은 앞발을 테이블 위에 올려 놓아 팬들의 심장을 사르르 녹아내리게 만들었는데요. 또한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을 한 뷔의 잘생김은 만렙을 찍어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죠.


이밖에도 가방 안에 쏙 들어가 있는 반려견 연탄이의 귀여운 애교 현장도 같이 올라와 수많은 팬들을 양상했다는 후문입니다.


반려견 연탄이는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는 스타견이기도 합니다. 뷔가 연탄이를 공개한 날 트위터에서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15위에 오르기는 등 인기가 한마디로 폭발적이죠.


애니멀플래닛BTS Weverse


방탄소년단 뷔의 반려견 연탄이 사랑은 남다르답니다. 반려견 연탄이를 입양하기 전 반려견 훈련사 '개통령' 강형욱을 찾아가 조언을 받았던 일화가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뷔는 당시 강형욱을 직접 찾아가 강아지를 입양하려고 하는데 어떤 준비를 해야지 강아지를 잘 키울 수 있을지 물었다는 사연이 알려져 '개념 연예인'으로 등극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뷔가 속한 방탄소년단 다음달인 2월 21일 네 번째 정규 앨범 'MAP OF THE SOUL : 7'을 발매하는데요. 일주일간 342만장의 선주문량을 돌파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BTS Weverse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