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럴타운쪽 수원천에서 산책 도중 줄이 풀려 잃어버린 하얀 백구 줄리를 찾습니다"

애니멀뉴스팀
2019년 08월 24일

애니멀플래닛페이스북 그룹 '동물수사대'


[SOS for 멍냥이] 경기도 수원에서 산책 나갔다가 줄이 풀려 하루 아침에 잃어버린 하얀 백구 줄리를 가족들이 애타게 찾고 있습니다.


지난 23일 페이스북 그룹 '동물수사대'에는 진도견 암컷 3살 하얀 백구 줄리를 찾고 있다는 사연이 올라왔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지난 12일 오후 4시 30분경 수원 세류동 월드할인마트 우성점 개천가에서 산책 도중에 줄이 풀려 현재까지 하얀 백구 줄리를 찾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실종 당시 하얀 백구 줄리는 핑크색 하네스에 검정색 목줄을 하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귀끝이 노랗고 뒷다리가 누런색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페이스북 그룹 '동물수사대'


가족들은 "수원사시는 분들은 줄리 특징을 눈여겨 봐주세요 "라며 "매일 퇴근하고 새벽까지 찾아다니는데 흰털하나 보이지않습니다"라고 답답함을 호소했습니다.


그러면서 "줄리 목격의 정확한 제보가 없어서 너무 범위가 광범위해지고 있어요"라며 "수원은 다 도는 것 같아요. 목격하신 분은 연락주세요.. 제발요..."라고 주변의 관심과 제보를 부탁했습니다.


하얀 백구 줄리는 겁이 유독 많기 때문에 성큼 다가가면 달아나고 특히 남자를 두려워 한다고 합니다.


만약 사진 속 하얀 백구 줄리와 비슷한 강아지를 보셨다면 무작정 다가가기보다는 지켜보고 제보를 해주시는 것이 가족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애니멀플래닛페이스북 그룹 '동물수사대'


다시 한번 더 말씀드리면 가족들이 애타게 찾고 있는 하얀 백구 줄리의 코는 핑크색, 뒷다리와 귀끝이 노랗다고 합니다.


전단지 사진 속 하얀 백구를 수원 일대에서 보거나 발견하신 분이 계시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가족들에게 목격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누군가에게 사랑하는 가족이자 친구였을 하얀 백구 줄리는 지금 어디에서 가족들을 찾고 있는 걸까요?


하루라도 빨리 사랑하는 가족들의 품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관심과 공유를 다시 한번 더 부탁드립니다.


애니멀플래닛페이스북 그룹 '동물수사대'


반려동물 전문 뉴미디어 애니멀플래닛에서는 잃어버린 강아지나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찾는 'SOS for 멍냥이' 코너를 새롭게 신설해 운영합니다.


잃어버린 반려동물을 찾는데 도움이 필요하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신청해주세요. 여러분들의 소중한 아이들을 하루라도 빨리 찾을 수 있도록 애니멀플래닛이 함께 하겠습니다.


신청 방법은 페이스북 그룹 '동물수사대'(☞ 바로가기)에서 특별한 양식없이 잃어버린 반려동물의 이름과 나이, 사진, 전단지 등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누군가의 사랑하는 가족이자 친구 같은 소중한 아이들을 찾아 주인 품에 무사히 돌아갈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영상 more
Social AnimalPl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