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 너무 좋아 귀호강한다는 디즈니 '라이온 킹', '알라딘' 제치고 예매율 1위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08월 06일

애니멀플래닛영화 '라이온 킹'


개봉 전부터 '믿고 보는 디즈니 영화'로 기대감을 높이게 만든 영화 '라이온 킹'이 드디어 이번주 수요일 개봉합니다.


국내 정식 개봉까지 불과 3일밖에 남겨 놓지 않고 있는 가운데 영화 '라이온 킹'이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르며 새로운 '예매킹'으로 등극했다는 소식입니다.


1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오후 4시 기준으로 영화 '라이온 킹'은 예매율 53.1%를 기록하며 '알라딘',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꺾고 압도적인 예매율 1위를 차지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영화 '라이온 킹'


실사판으로 돌아오는 영화 '라이온 킹'은 디즈니 사상 최고의 기술력과 원작 스토리의 충실함에 21세기 버전으로 재해석된 음악 버전이 더해져 개봉 전부터 장안의 화제를 모은 디즈니 야심작입니다.


또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O.S.T도 국내 출시돼 라이브 액션 '알라딘'을 이을 새로운 영화와 음악의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무엇보다도 믿고 보는 디즈니 영화라는 점에서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영화 '기생충' 이후 '알라딘', '토이스토리4',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등 외화들이 연이어 박스오피스를 점령하고 있는 상황에서 '라이온 킹'이 전설을 세워 새로운 흥행킹에 등극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애니멀플래닛영화 '라이온 킹'


한편 디즈니 실사판 영화 '라이온 킹'은 디즈니 스튜디오의 동명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만든 영화로 아프리카 대초원을 배경으로 펼쳐진 사자 심바의 모험을 그렸는데요.


'근심 걱정을 잊고 모든 것이 잘 될 거야'라는 의미의 '하쿠나 마타타(HAKUNA MATATA)' 등 '라이온 킹' O.S.T는 올여름 대한민국의 스크린에서 긍정의 에너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올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디즈니 야심작 '라이온 킹'은 오는 17일 IMAX, 4DX, 리얼 3D, 돌비 등 다양한 포맷으로 국내 개봉합니다.


YouTube '디즈니'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