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운 꿈 때문에 잠 잘 못자는 여친에게 선물하면 사랑 듬뿍 받는 '핑구 무드등'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08월 06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 'vinteto_'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쉽게 잠자리에 못 들거나 무서운 꿈 때문에 잠 못자는 분들이 계시다면 여기 한번 주목해보세요.


은은한 불빛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것은 물론 귀엽고 깜찍한 외모로 분위기를 한층 살려주는 '핑구 무드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빈티지 소픔 빈텐토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은은한 불빛을 뿜어내는 '핑크 무드등' 실물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게 하는데요.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에는 보기만 해도 귀여움이 뿜어져 나오는 펭귄 핑구가 차렷 자세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 'vinteto_'


핑구 머리를 손으로 가볍게 터치하자 언제 그랬냐는 듯이 불빛이 들어왔는데요. 볼록하게 튀어난 배에서 은은한 주황색 불빛이 나와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여기에 뒤뚱뒤뚱 걸어다니는 듯한 핑구의 귀여운 동작이 더해지면서 현장은 순식간에 로맨틱한 것은 물론 보는 이들로 하여금 심쿵하게 만드는데요.


혹시 요즘 무서운 꿈 때문에 잠을 잘 자고 있지 못하다면 또는 여자친구가 요즘 그렇다면 귀여움이 한층 담긴 '핑구 무드등'을 선물로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한편 '핑구 무드등'은 현재 엄청난 인기에 힘입어 일시 품절된 상태라고 합니다. 제품이 언제 입고될지와 입고되는 가격이 제각각이기 때문에 판매가는 미정이라고 하니 참고하면 좋겠네요.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