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우리집 댕댕이와 함께 2박 3일 제주도 여행 떠날 수 있는 펫투어 나왔다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08월 06일

애니멀플래닛(좌) facebook 'happyjejudo', (우) reddit


올여름 휴가 계획은 어떻게 짜고 계신가요? 미리 항공권을 예약하신 분들도 계실테고 아직 계획을 세우지 못한 분들도 계실텐데요.


똑같은 레퍼토리의 여름휴가가 지겹다면 우리집 강아지와 함께 2박 3일 제주도로 특별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1일 모두투어네트워크는 반려동물 양육 인구 1천만명 시대를 맞아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펫투어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애니멀플래닛자료 사진 / reddit


업계 최초로 펫투어 상품을 선보인 것인데요. 이번 투어는 '댕댕이랑 떠나는 힐링투어'라는 주제로 제주에서 2박3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상품입니다.


전남 완도항에서 본인 차량을 페리에 승선시켜 제주까지 이동할 수 있고 본인 차량을 이용해 제주를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만약 차량을 동반하지 않을 경우 선택에 따라 렌터카를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하니 정말 편할 듯 싶습니다.


무엇보다도 사랑하는 우리집 강아지와 함께 평생 잊지 못할 제주도 여행에서의 추억을 쌓을 수 있다는 점은 일석이조가 아닐 수 없는데요.


애니멀플래닛facebook 'happyjejudo'


특히 반려견의 성향에 따라 상품이 세분화 돼 있고 반려견을 위한 녹지시설이 구비된 펜션만 제공되는 것도 모두투어 펫투어 상품만의 매력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두투어는 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로 이번 달 예약자 전원에게 페리 내 펫 존 무료이용권, 펫 여권, 반려견 간식 등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아직 올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했다면 사랑하는 강아지와 함께 제주도 여행을 통해 남다른 추억을 남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