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야심작 '라이온 킹' 실사판, 7월 17일 전 세계 최초 개봉

애니멀뉴스팀
2019년 06월 19일

애니멀플래닛영화 '라이온 킹'


압도적인 퀄리티를 자랑하는 디즈니 야심작 영화 '라이온 킹'이 전 세계 최초로 국내 개봉합니다.


배급사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는 지난 18일 존 파브로 감독이 연출한 실사판 영화 '라이온 킹'이 7월 17일 전 세계 최초로 개봉한다고 밝혔는데요.


디즈니 실사판 영화 '라이온 킹'은 디즈니 스튜디오의 동명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만든 영화로 아프리카 대초원을 배경으로 펼쳐진 사자 심바의 모험을 그렸습니다.


애니멀플래닛영화 '라이온 킹'


아버지를 잃고 삼촌 스카(치웨텔 에지오포)한테 왕위에서 쫓겨난 심바(도널드 글로버)가 날라(비욘세)와 친구들과 함께 진정한 자아와 왕좌를 되찾기 위한 위대한 여정을 담아냈다고 하는군요.


특히 영화 '아이언맨' 시리즈와 '정글북' 존 파브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서 기대감을 더욱 높이게 합니다. 과연 얼마나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할지 기대가 됩니다.


도날드 글로버, 비욘세, 제임스 얼 존스, 치웨텔 에지오포, 세스 로건, 빌리 아이크너 등이 캐스팅 더빙에 참여해 '라이온 킹'의 감동을 극장가에 선사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애니멀플래닛영화 '라이온 킹'


또 디즈니 영화답게 최고의 영화음악가 한스 짐머와 팝가수 엘튼 존 음악이 선사하는 웅장하고 다채로운 음악의 향연도 눈길을 사로잡는 부분이랍니다.


원작 애니메이션 영화 '라이온 킹'은 지난 1994년 애니메이션만으로도 북미 및 전 세계에서 당시 최고 흥행 기록과 박스오피스 1위 기록을 세웠을 정도로 엄청난 스토리 힘을 가지고 있죠.


이는 아직까지도 역대 북미 G등급(국내 전체 관람가)의 역대 흥행 기록인 전설로 남아 깨지지 않고 있죠. 진정한 디즈니 작품 중의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영화 '라이온 킹'


디즈니 영화의 새로운 전설이 될 실사판 영화 '라이온 킹'은 북미 기준 7월 19일, 국내에서는 7월 17일 제헌절 전 세계 최초 동시 개봉합니다.


여러분, 다같이 어린 시절로 추억 여행 떠나실 준비되셨나요?


올여름은 실사판으로 돌아온 디즈니 영화 '라이온 킹'과 함께하는 것은 어떨까요. 하쿠나 마타타!!


애니멀플래닛영화 '라이온 킹'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영상 more
Social AnimalPl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