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좋아하는 집사 여친에게 선물하면 사랑 듬뿍 받는 '냥냥이 귀걸이'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08월 06일

애니멀플래닛thepurrshop


평소 고양이를 좋아하거나 실제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 여친에게 무엇을 선물할지 고민이었던 남성분들 모두 주목하세요.


집사 여자친에게 선물하면 사랑을 듬뿍 받을 수 있는 귀엽고 깜찍한 ‘냥냥이 귀걸이’가 나왔다는 소식입니다.


고양이 전문 해외 온라인샵 더푸르샵(ThePurrShop)에서는 고양이를 좋아하는 집사 여친에게 선물하면 딱 좋은 ‘고양이&물고기 실버 스터드 귀걸이’를 판매 중입니다.


실버와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는 ‘고양이&물고기 실버 스터드 귀걸이’는 크게 고양이와 물고기 각각 2가지 버전으로 구성돼 있답니다.


애니멀플래닛thepurrshop


착용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고양이 얼굴 전면 부분과 꼬리 후면 부분을 떼어내 원하는 위치에 맞춰 끼운 다음 ‘뚝딱’하기만 하면 귀걸이를 착용할 수 있는데요.


어떠세요? 실제 착용한 사진을 보니깐 너무 귀엽지 않나요? 고양이 한마리가 마치 귀에 걸려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데요.


고양이를 좋아하는 집사 여친이라면 그야말로 딱 좋아할 패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물고기 귀걸이도 마찬가지랍니다.


애니멀플래닛thepurrshop


조그만 크기에 한눈에 봐도 깜찍한 물고기로 디자인된 물고기 귀걸이는 일반 귀걸이처럼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고양이와 물고기 귀걸이로 구성된 ‘고양이&물고기 실버 스터드 귀걸이’는 15달러(한화 약 1만 7,97원)에 더푸르샵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판매되고 있답니다.


혹시 사랑하는 여친에게 무엇을 선물해야할지 몰라 고민이셨다고요?


귀엽고 깜찍한 고양이와 물고기 귀걸이를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분명 사랑을 듬뿍 받을 수 있을거예요♡


애니멀플래닛thepurrshop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