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귀여워 난리난 배라 신상 ‘아기코끼리 덤보’ 아이스크림 케이크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08월 06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 ‘baskinrobbins_hampyeong’


배스킨라빈스가 디즈니 실사판 영화 ‘덤보’ 개봉아 발맞춰 귀엽고 깜찍한 신상 ‘아기코끼리 덤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내놓은 사실 아시나요?


SPC그룹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아이스크림 전문점 배스킨라빈스가 달콤한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아기코끼리 덤보’ 신상 케이크를 선보였습니다.


‘아기코끼리 덤보’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애니메이션 ‘덤보’ 주인공인 아기코끼리 덤보 캐릭터를 형상화한 이색적인 아이스크림 케이크인데요.


애니멀플래닛instagram ‘baskinrobbins_hampyeong’


기존 케이크와 달리 오로지 아이스크림으로만 구성됐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또한 덤보 상징인 커다란 귀도 고스란히 반영됐습니다.


보기만 해도 귀엽지 않나요? 배스킨라빈스가 머리는 물론 발톱까지 디테일한 특징 하나하나 반영해 예술 작품으로 만들었다는 평가가 줄을 잇고 있는 상황입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 ‘baskinrobbins_hampyeong’


그렇다면 가장 중요한 맛은 어떨까요. ‘아기코끼리 덤보’ 케이크는 배스킨라빈스를 대표하는 초콜릿과 바닐라맛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또 블루베리 치즈케이크와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제품이 곁들어져서 달달함은 물론 상큼함까지 동시에 맛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2만 4천원에 판매되고 있는 신상 ‘아기코끼리 덤보’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함께 즐거운 주말을 보내보는건 어떨까요.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