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조 타는 친구 사진 찍어줬는데…뜻밖의 사진 찍어 웃음 '빵' 터지게 만든 절친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7월 11일

애니멀플래닛imgur


타조 농장에 놀러갔다가 의도하지 않게 평생 잊지 못할 레전드 사진을 찍어 친구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한 절친이 있어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친구가 찍어준 사진은 시간이 흘러 누리꾼들 사이에서 회자되면서 역대급 레전드 착시 짤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급기야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이건 보고 또 봐도 레전드다", "역대급", "이건 도저히 넘사벽임" 등의 반응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imgur


이미지 공유 사이트 이머저에는 타조 농장에 놀러갔다가 역대급 레전드 짤을 탄생시킨 어느 한 여성의 사연이 소개돼 화제를 모은 적이 있습니다.


당시 사연은 이렇습니다. 하루는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떠난 여성은 타조 농장을 방문하게 됩니다.


타조 위에 올라탄 여성은 친구에게 자기를 대신해 사진 좀 찍어줄 것을 부탁했고 친구는 부탁대로 사진을 찍어주기 시작했는데요.


애니멀플래닛imgur


잠시후 친구가 찍은 사진을 본 여성은 그만 배꼽 빠지게 웃고 말았습니다. 타조와 여성이 한몸이 되어버린 사진을 찍어버린 것입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타조 얼굴 뒤로 여성 얼굴이 교묘하게 가려져 타조가 긴 머리를 하고 있는 듯한 모습으로 사진이 찍혔는데요. 정말 너무 신기하지 않습니까.


사진을 찍어도 이렇게 찰나의 순간을 기막히게 찍어낸 친구의 사진 실력이 그저 놀라울 따름입니다. 이 사진은 여전히도 레전드로 남아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