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편의점에서 보험 가입하세요"…GS25, 현대해상과 손잡고 '펫 보험상품' 단독 출시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3월 21일

애니멀플래닛GS25


1000만 '펫팸족' 시대를 맞아 앞으로는 GS25 편의점에서도 반려동물 보험 상품을 가입할 수 있게 됩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은 지난 19일 현대해상과 손잡고 반려동물 보험 상품인 '무배당 하이펫 애견보험'을 단독 출시했다고 밝혔는데요.


이번에 출시한 '하이펫 애견보험'은 치료비 보장 중심의 기존 보험 상품과 달리 배상책임 보장과 장례비 보장이 특화된 상품이라는 것이 GS25의 설명입니다.


보장 범위는 반려견이 타인의 신체나 반려동물에게 손해를 입힐 경우 최대 500만원 한도 내 지원, 반려견 사망 시 장례비 15만원 지급합니다.


지방자치단체에 반려동물 등록을 완료한 반려견(일부 견종 제외) 중 만 0세부터 6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보험 기간은 가입일로부터 1년, 연간 보험료는 1만원(일시납)입니다.


애니멀플래닛GS25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전국 GS25 매장을 방문해 계산대 입력창에 전화 번호를 입력한 후 전송 받은 메세지 내의 URL에 접속하면 됩니다.


그리고 고객과 반려견의 기본 정보를 입력하고 보험료를 결제하면 간편하게 가입 할 수 있다고 하네요.


'하이펫 애견보험'은 편의점 GS25에 이어 슈퍼마켓 GS THE FRESH에도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한편 GS25는 지난 2018년프리미엄 반려동물 간식을 자체브랜드 상품으로 출시한데 이어 반려동물 체외 질병 검사 키트, 반려견 관절 보조제, 이번 반려동물 보험까지 차별화 반려동물 상품을 지속 선보이고 있습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1000만 반려 동물 인구 시대 속에 사람과 반려동물이 공존할 수 있는 문화와 제도적 장치를 확산하려는 활동의 일환으로 이번 반려동물 보험 상품을 출시하게 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