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가 석양을 한 입 베어 먹었다"…푸른 하늘 위에 둥둥 나타난 고래 구름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9월 29일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푸른 하늘 위에 둥실둥실 둥둥 나타난 고래 모양 구름이 카메라에 포착돼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는 '고래가 석양을 한 입 베어 먹었다'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석양 지는 어느날 푸른 하늘 위에 고래 모양을 하고 있는 구름이 둥둥 떠다니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설명에는 "고래가 석양을 한 입 베어 먹었다. 아주 잠깐, 밤이 오는게 지체 되었을까?"라고 감성적인 내용도 함께 포함돼 있었죠.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고래 모습을 하고 있는 구름은 정말 놀랍게도 고래 특유의 입모양을 그대로 하고 있었는데요. 자세히 들여다보니 고래 눈도 보입니다.


아무리 구름이라고 해도 이렇게까지 디테일 할 수 있을까요. 정말 신기할 따름입니다.


하늘 위를 떠다니고 있는 고래 모양의 구름 사진은 어디에서 찍힌 것인지 알려진 바는 없습니다. 다만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예쁘다는 반응입니다.


누리꾼들은 "대박 멋있다", "아름답네요", "구름 신기해", "아 감동적이야", "한편의 시인 듯" 등의 다양한 반응들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