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인기 아이돌 뉴키드, 반려 동물 인기템 '견사돌' 전속 모델로 발탁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9월 28일

애니멀플래닛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7인조 보이그룹 뉴키드가 반려동물 건강식품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반려동물의 행복한 삶을 연구하는 ㈜디펫바이오에 따르면 아이돌 그룹 뉴키드를 자사 광고 모델로 선정했는데요.


화보 촬영은 물론 반려동물을 위한 유튜브, V-Live, 음악, 방송 프로그램 등 여러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브랜드 관계자는 "평소 뉴키드가 숙소에서 반려동물과 가족처럼 생활하는 등 반려동물에 관심이 많다는 점에서 사측이 원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뉴키드의 전속 모델 활동으로 제품과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는데요.


㈜디펫바이오(The Pet Bio)는 반려동물의 행복한 삶을 연구하는 기업으로 현재 강아지를 위한 '견사돌', 고양이를 위한 '묘가탄'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들 두 제품 모두 반려동물의 치아, 구강 관리 효과가 탁월하고, 구취, 대소변 냄새 감소에도 도움을 줘 반려 가구의 '취향 저격' 인기 아이템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뉴키드는 '꿈의 새로운 세대 열쇠'라는 의미를 가진 남성 7인조 아이돌로 지난해 4월에 국내 데뷔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