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리움에서 흥겨운 색소폰 연주하는 남성 본 '귀요미' 벨루가가 보인 반응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9월 28일

애니멀플래닛youtube_@paganino314


음악은 장르를 불문하고 우리 삶과 떼어낼 수 없는 것 중 하나입니다.


어쩌면 인간이 동물들과 다른 점은 단순히 말을 하거나 생각을 하는 것 뿐만 아니라 음악이라는 수단을 통해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일텐데요.


여기 태어나 난생 처음 색소폰으로 연주하는 재즈 음악을 감상하는 벨루가의 귀여운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화제를 불러 모은 적이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paganino314


미국 코네티컷 주 미스틱에 위치한 아쿠아리움에서 어느 한 남성이 색소폰을 들고 벨루가 앞에서 재즈 음악을 연주하기 시작했죠.


감미로운 연주 소리는 아쿠아리움에 가득 퍼졌고 호기심 많은 벨루가의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았는데요. 벨루가는 연주에 매료됐는지 남성의 움직임을 따라 움직였습니다.


남성이 고개를 흔들면 벨루가도 똑같이 흔드는 것이었습니다. 마치 연주를 듣는 것 뿐만 아니라 재즈 음악을 이해하고 있다는 듯 말입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paganino314


영상을 촬영해 올린 유튜버는 "벨루가가 음악을 이해한다는 것을 보여주려고 고개를 끄덕이고 있었습니다"라며 당시 현장 상황을 전했는데요.


뿐만 아니라 벨루가는 남성의 연주가 끝나자 눈을 마주보며 색소폰 연주에 너무나 만족한다는 듯한 표정을 지어보이기도 했다는데요. 정말 놀랍습니다.


아쿠아리움에서 색소폰으로 연주하는 재즈 음악 매력에 빠져든 벨루가의 모습. 역시 벨루가는너무 귀엽습니다.


YouTube_@paganino314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