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찍으려 했다가 갑자기 '툭' 튀어나온 강아지 때문에 뜻밖의 '레전드' 인생샷 건진 주인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9월 27일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인생은 타이밍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무언가를 결정할 때 시점이 중요함을 말해주는 말인데요. 이는 사진을 찍을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사진을 찍을 때 언제, 어느 각도에서 찍느냐에 따라 같은 사진이라고 해도 전혀 다른 느낌의, 전혀 다른 상황을 연출할 수 있죠.


바로 이 사진이 타이밍의 중요성을 보여줍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타이밍이 중요한 이유를 보여주는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친구 사진을 찍으려는 찰나의 순간 갑자기 강아지가 나타나 친구 얼굴 대신 강아지 얼굴이 찍히는 기묘한 인생샷이 탄생하게 됐는데요.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각도의 차이와 타이밍이 한데 어울러진 이 사진은 마치 합성이라도 한 듯해 보입니다.


분명 친구 사진을 찍는다고 찍었는데 친구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사라져 있고 새까만 긴 머리를 자랑하는 강아지가 탄생했죠.


생각지도 못한 사진을 건진 누리꾼은 웃음을 참지 못했는데요. 사진을 접한 다른 누리꾼들도 뜻밖의 사진에 웃음이 빵 터졌다는 후문입니다.


사진을 찍을 때 각도 뿐만 아니라 타이밍이 중요함을 보여주는 이 사진은 시간이 지난 지금까지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 회자되며 많은 누리꾼들에게 큰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