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맑게 웃는 모습 너무 예쁘고 세상 착한 순둥이의 간절한 눈망울을 봐주세요"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9월 20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_@starspringdurusummer


세상 해맑게 웃는 모습이 너무도 예쁘고 사랑스러운 강아지가 있습니다. 짖음까지 없는 정말 너무도 착한 아이.


하지만 입양가기가 정말 하늘에서 별따기 같은 상황이라고 합니다. 이름은 순둥이. 이 아이가 지금 평생 함께 할 가족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참봉사단 입양 홍보 페이지 인스타그램에는 지난 17일 해맑게 웃는 모습이 너무 예쁘고 세상 착한 강아지 순둥이의 사연이 올라왔는데요.


겁쟁이도 아니고 꺼내달라 조르지 않는 보호소에서 정말 보기 드문 성격을 가진 가아지 순둥이는 사람을 좋아하고 잘 따른다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starspringdurusummer


짖음까지 없다고 하는데요. 안타까운 사실은 곧 안락사가 시행되는데 입양률이 너무도 저조하다는 점입니다.


참봉사단 입양 홍보 측은 "작고 예쁜 품종견 아이들은 금방 입양을 가지만 보호소에 오래 있었던 믹스견 아이들은 입양가기가 정말 하늘에 별따기 같은 상황"이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모든 아이들이 이쁘고 또 안쓰럽지만 안락사 시행이된다는 소식을 받은 뒤로는 안락사 명단에 오를 고참 아이들에 눈에 밟혀요"라고 안타까움을 드러냈는데요.


참봉사단 입양 홍보 측은 "우리 아이들의 간절한 눈망울을 봐주세요"라며 "평생 가족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라고 주변의 관심을 호소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starspringdurusummer


강아지 순둥이는 여아로 몸무게 8kg 대 아주 순한 아이라고 합니다. 녀석의 입양을 원하시는 분들은 가족들과 충분히 상의하신 다음 문의하시면 됩니다.


문의 방법은 참봉사단 입양 홍보 페이지 인스타그램 계정(@starspringdurusummer) 프로필 하단 카카오채팅 링크로 문의하시면 되는데 문의 전 필독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입양은 소중한 생명을 평생 가족으로 받아들이는 일인 만큼 신중하게 고민하고 또 고민한 뒤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진심 어린 따뜻한 관심과 문의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다 더 좋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애니멀플래닛을 후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