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 좀 자는 강아지들 모여라!"…유한킴벌리 '우푸푸 랜선 꿀잠대회' 온라인으로 열린다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8월 31일

애니멀플래닛(왼) 유한킴벌리, (오) 온라인 커뮤니티


유한킴벌리가 '제5회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숲 속 꿀잠대회'를 열고 진정한 프로 꿀잠러 찾기에 나섭니다.


31일 유한킴벌리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꿀잠대회인 '2020 우푸푸 랜선 꿀잠대회' 참가할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는데요.


이번 꿀잠대회는 숙면에 자신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유한킴벌리 '우푸푸 인스타그램' 또는 '우푸푸 페이스북'을 통해 참가 신청을 하면 됩니다.


애니멀플래닛자료 사진 / imgur


꿀잠대회는 '코로나19' 상황에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반려동물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대회는 ▲통합부문 ▲사람부문 ▲반려동물부문 총 3가지 부문으로 진행된되며 어려운 환경 속 경쟁보다는 즐기자는 의도로 우승자는 랜덤추첨을 통해 결정됩니다.


우승자에게는 2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반려동물과 즐길 수 있는 글램핑 숙박권, 펫용품 구매권 등이 제공된다. 참가상에는 텀블러, 쿠션, 키프티콘 등 소정의 상품이 수여 된다고 하네요.


애니멀플래닛유한킴벌리


꿀잠대회는 유한킴벌리의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우푸푸)'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습니다.


학업, 아르바이트 등으로 수면 부족에 시달리는 바쁜 청년들에게 잠의 소중함을 알리고 숲이 주는 편안한 힐링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기획된 대회입니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꿀잠대회를 통해 젊은 세대들에게 숲의 가치와 소중함, 그리고 힐링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