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한테 캣타워 선물 받은 고양이가 정작 '혼자 힘'으로 올라가지 못하는 안타까운 이유

애니멀플래닛팀
2022년 12월 03일

애니멀플래닛twitter_@amanda_catale


세상에 이런 일이 어디 또 있을까요. 집사로부터 새 캣타워를 선물 받았지만 좀처럼 혼자 힘으로 올라가지 못한 고양이가 있다고 합니다.


도대체 왜 고양이는 혼자 힘으로 캣타워에 올라가지 못해 보는 이들을 웃프게 만들고 있는 것일까요. 사연이 너무 궁금한데요.


고양이가 캣타워 위에 올라가지 못하는 이유는 볼록 튀어나온 뱃살 때문이라는 사실.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고양이를 위해 새로 캣타워를 선물했다 진땀(?) 빼야만 했던 사연을 공개했죠.


애니멀플래닛twitter_@amanda_catale


실제로 사진 속에는 집사가 거금을 들여서 새로 장만해준 캣타워 위에 올라가지 못해서 어리둥절 당황해 하는 고양이의 모습이 담겨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사실 보통의 고양이들이라면 잽싸게 캣타워 위를 누비고 다녔을텐데 이 녀석은 조금 달랐습니다. 볼록 튀어나온 뱃살 때문에 올라가지 못한 것이었습니다.


새 캣타워를 봤을 때 마음에 들었던 고양이는 여기저기 누비기 시작했습니다. 한참 캣타워를 구경하다가 맨 위로 올라갈려고 하던 찰나에 문제가 생긴 것이었죠.


애니멀플래닛twitter_@amanda_catale


그건 바로 자신의 뱃살 때문에 올라가지지 않는 것. 고양이는 고장이라도 난 것처럼 캣타워 꼭대기 위에 자신의 상체를 걸친 상태에서 뒷다리를 까치발로 서있는 고양이.


이후 고양이는 집사를 마치 원망하는 듯한 눈빛으로 바라봤다고 하는데요. 결국 고양이는 혼자 힘으로 꼭대기까지는 못 올라갔다는 후문입니다.


의도하지 않게 자신의 볼록 튀어나온 뱃살 때문에 캣타워 위에 올라가지 못한 고양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집사가 새로 사준 캣타워를 매우 흡족해 했다고 하네요.


애니멀플래닛twitter_@amanda_catale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