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끌리는 이성의 성격 타입이 궁금해? 그럼 어디에 앉을지 좌석 골라봐 [연애 심리테스트]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2022년 04월 12일

애니멀플래닛shinri


평소 여러분은 어떤 이성에게 끌리시는가요. 여기서 말하는 끌리는 것의 기준은 해석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끌림이란 이성에게 호감이 갖게 된다는 의미가 될 수 있고 자신도 모르게 자꾸만 시선이 가게 된다는 의미가 될 수도 있는데요.


그렇다면 평소 당신이 끌리는 이성의 성격이 궁금하다면 여기를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소개할 내용은 언예 심리 테스트입니다.


애니멀플래닛pixabay


현재 당신은 회사에서 회의를 하게 되었습니다. 회의를 하기에 앞서 자리에 앉아야 되겠죠?!! 제시된 그림 속에 당신이 앉고 싶은 자리를 고르면 됩니다.


A번부터 D번까지 총 5가지의 자리가 있는데요. 제시된 그림 속 상황을 유심히 살펴보시고 앉고 싶은 자리를 골라보세요.


그리고 각각 제시된 설명을 통해 정말 당신이 끌리는 이성의 성격이 맞는지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과학적으로 증명된 내용이 아닌 참고용이라는 점 잊지 말아주세요.


▲ A번 자리


애니멀플래닛shinri


당신은 순수하고 소박한 사람에 매료되기 쉽습니다. 야행성이나 하이텐션 타입이 아니라 상쾌하고 부드러운 부드러운 타입입니다.


그 사람은 파도가 적고 온화한 매일을 바라는 사람이기 때문에 처음에는 "시끄러운 사람"이라고 느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사물을 현실적으로 생각하고 좋아하게 된 사람은 매우 소중하게 여기며 배신하는 것은 결코하지 않는 일편단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런 사람과 함께 있으면 당신의 삶과 정신은 안정되고 건강한 마음으로 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당신이 그에게 매료된 이유입니다.


▲ B번 자리


애니멀플래닛shinri


당신이 매력을 느끼는 것은 성실한 사람입니다. 어떤 일이든, 어떤 상황이든 자신에게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사람에게 당신은 이성적 끌림을 느끼는 유형인데요.


악의나 뒤표가 없고, 곧바로 사람과 마주할 수 있는 사람과 친구나 연인이 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솔직한 성격 때문에 순진하고 엄청난 일면을 보이는 일이 있습니다만 한번 '이 사람은 소중히 한다'라고 결정한 상대에게는 열정을 쏟아내는 편이죠.


또한 곤란했을 때는 언제라도 손을 내밀어 줄 것입니다. 그게 바로 당신이 그 또는 그녀에게 매료된 이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C번 자리


애니멀플래닛shinri


당신이 왠지 끌리는 것은, 조금 비스듬히 세운 멋진 성격의 사람입니다.


그 사람은 독특함과 사람을 매혹하는 요소를 가지고 있지만 스릴과 무모로 취해지는 행동을 좋아하고 누구보다 자유롭게 살고 싶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정이나 연애 등 관계로 묶이는 것을 피할 것입니다. 아무리 매력을 느껴도, 또 친구나 연인이 될 수 있어도 함께 있는 가운데 상대의 말이나 행동으로 상처 버릴지도 모릅니다.


깊은 관계가 되기 전에 내면을 잘 볼 수 있습니다. 다만 거기를 넘을 수 있으면, 이심 전심, 유일무이의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 D번 자리


애니멀플래닛shinri


당신은 정신적으로 어른과 자신감이 있고 주위 마음의 지지가 되는 사람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신, 멘탈이 강한 자신감이기 때문에 자신과 비슷한 사람에게 매력을 느낄지도 모릅니다.


그 사람은 일은 물론 인생의 모든 면에서 책임감을 발휘해 이상적인 상태나 골을 향해 사물에 진지하게 박는 타입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친구나 연인이 될 때는 서로를 높일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을 믿어주고 지지해주는 사람. 그런 사람에게 당신은 끌립니다.


▲ E번 자리


애니멀플래닛shinri


당신은 좋은 의미에서 건방진, 손이 닿는 사람에게 매력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그 사람은 공격적인 태도를 취하거나 지배적인 일면을 보이기도 합니다.


주위에서는 좋은 인상을 가지지 않는 경우도 많습니다만, 본인은 특별히 신경 쓰지 않는 것 같습니다.


사람에 흥미가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은 상냥하고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어 전형적인 '츤데레'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누구 그래도 애상을 뿌리기보다는, 소중히 하고 싶은 사람만 애정을 따르는 타입입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