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같은 건조한 날씨에 촉촉함 더해줄 '귀염뽀짝' 신상 리틀 라이언&어피치 가습기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10월 25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_@kakaofriends_official


끝나지 않을 것만 같았던 무더위가 지나가고 아침, 저녁으로 기온이 뚝 떨어지는 등 연일 계속 선선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본격적은 가을과 겨울이 찾아옴에 따라 건조함으로 기침을 하시는 분들이 부쩍 많이 늘었다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가습기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뜨거운게 사실입니다.


그렇다고 너무 평범하고 단순한 가습기를 사기는 싫고 남들과 다른, 귀여우면서도 매력적인 가습기를 찾고 계시는 분들 혹시 계시나요?


애니멀플래닛instagram_@kakaofriends_official


여기 귀여움으로 완전 무장한 카카오프렌즈 리틀 라이언과 어피치가 촉촉함을 뿜뿜하는 귀엽고 사랑스런 가습기로 돌아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카카오프렌즈는 지난 7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넉넉해진 용량은 물론 타이머 기능까지 장착한 리틀 라이언&어피치 가습기를 공개해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았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귀여움으로 한층 무장한 리틀 라이언과 어피치가 가습기로 변신한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kakaofriends_official


머리를 들어올리자 물을 담을 수 있는 통이 보이는데요. 여기에 일정한 양의 물을 담아 작동하면 건조해진 눈과 피부를 촉촉하게 해줄 수 있다고 합니다. 정말 귀엽지 않나요?!


카카오프렌즈가 본격적인 가을과 겨울을 맞아 선보인 이번 신상 가습기는 온라인 프렌즈샵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참고로 오프라인 매장은 방문 전에 재고 확인하는 센스가 있어야 갔다가 빈손으로 돌아오는 불상사가 없겠죠?!!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