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라 너구리가 당신을 응원했습니다!…오늘 하루도 '행운의 부적' 받아가세요"

애니멀뉴스팀
2019년 10월 08일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화요일인 8일은 한로(寒露)인데요. 찬 이슬이 맺히기 시작한다는 절기입니다. 24절기 중 17번째 절기인 한로에는 이슬이 서리로 변하기 직전의 시기이라고 할 수 있죠.


한로가 지나면 단풍이 짙어지고 국화가 노랗게 피는 것은 물론 제비 같은 여름새와 기러기 같은 겨울새가 교체되는데요. 가을이 다가왔음을 느끼게 해주는 날입니다.


그러고보니 올해도 어느덧 두 달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연초에 세웠던 계획들은 잘 지키고 계시나요? 아직 시도도 못해봤다면 남은 두 달 동안 실천해 옮겨보는 건 어떨까요?


여기 올해 하던 일이 신기하게 잘 풀린 적은 없지만 그래도 볼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힘내라 너구리' 짤이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과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 화제를 모았던 너구리 짤인데요. 최근 들어 올해 얼마 남지 않자 다시금 누리꾼들 사이에서 재조명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사진 속에는 주먹 쥐고 있는 한 손과 다른 한 손은 하늘을 향해 쭈욱 펼치고 있는 너구리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진에는 이렇게 적혀 있습니다.


"이야! '힘내라 너구리'가 당신을 응원했습니다! 이 버프로 당신이 하던 일이 신기하게 잘 풀릴거예요! 이 축복을 다른 사람에게도 전하세요!"


하늘 위로 손을 쭈욱 펼치고 있는 너구리는 사실 밥 달라고 손을 들고 있던 상황이라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사진에 의지하고 싶은 것은 그만큼 행운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램 때문일텐데요.


'힘내라 너구리' 짤을 본 여러분은 오늘 하루도 '행운의 부적'이 함께 하실 거예요.


하는 일이 잘 안된다고 너무 주눅 들 필요도 없고 뜻대로 일이 안된다고 해서 실망할 필요도 없답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세요. 반려동물 전문 뉴미디어 애니멀플래닛이 동물을 사랑하는 여러분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영상 more
Social AnimalPl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