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서 아침에 언니 따라 운동 나갔다가 실종된 골드색 믹스견 고은이를 애타게 찾습니다"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08월 26일

애니멀플래닛페이스북 그룹 '동물수사대'


아침에 언니 따라 운동하러 나갔다가 김해 율하 3로 모아 프라자 근처에서 실종된 강아지 고은이를 가족들이 애타게 찾고 있습니다.


26일 페이스북 그룹 '동물수사대'에는 운동하러 산책 나갔다가 실종된 골드색의 믹스견 암컷 고은이를 찾는다는 견주의 사연이 올라왔는데요.


강아지 고은이는 지난 월요일이던 19일 아침에 딸 아이와 함게 산책 나가 뒤따라오는 도중에 갑자기 사라졌다고 합니다.


김해시 김해외고에서 율하IC방면 큰 도로의 인도로 걸어가던 중 모아프라자 삼거리에서 갑자기 사라져 가족들이 애타게 찾고 있는 상황인데요.


애니멀플래닛페이스북 그룹 '동물수사대'


실종 당시 등에 가방을 메고 있었다고 합니다. 또 칩이 내장돼 있다고도 견주는 전했는데요.


운동하러 산책 하러나갔다가 사랑하는 강아지를 하루 아침에 잃어버린 딸 아이의 마음은 얼마나 미어질까요.


혹시 사진 속 강아지를 김해 길거리에서 돌아다니고 있는 것을 보거나 목격하신 분이 계신다면 전단지 속에 기재되어 있는 연락처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누군가의 사랑하는 가족이자 친구, 동생이었을 강아지 고은이가 하루라도 빨리 가족 품에 돌아올 수 있도록 여러분의 관심과 공유가 절실합니다.


애니멀플래닛페이스북 그룹 '동물수사대'


반려동물 전문 뉴미디어 애니멀플래닛에서는 잃어버린 강아지나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찾는 'SOS for 멍냥이' 코너를 새롭게 신설해 운영합니다.


잃어버린 반려동물을 찾는데 도움이 필요하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신청해주세요. 여러분들의 소중한 아이들을 하루라도 빨리 찾을 수 있도록 애니멀플래닛이 함께 하겠습니다.


신청 방법은 페이스북 그룹 '동물수사대'(☞ 바로가기)에서 특별한 양식없이 잃어버린 반려동물의 이름과 나이, 사진, 전단지 등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누군가의 사랑하는 가족이자 친구 같은 소중한 아이들을 찾아 주인 품에 무사히 돌아갈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다 더 좋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애니멀플래닛을 후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