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호텔에 맡겼다 잃어버린 하늘색 눈의 진도스키 복순이를 애타게 찾습니다"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08월 16일

애니멀플래닛페이스북 그룹 '동물수사대'


[SOS for 멍냥이] 애견호텔에 하루 호텔링을 맡겼다가 잃어버린 하늘색 눈의 진도스키 믹스견 복순이를 가족들이 애타게 찾고 있습니다.


16일 페이스북 그룹 '동물수사대'에는 지난 4월 강남구에 위치한 한 애견호텔에 맡겼다가 잃어버린 믹스견 복순이를 찾고 있다는 전단지 사연이 올라왔는데요.


견주에 따르면 4개월 전인 지난 4월 22일 실종된 이후 최근 3개월이 넘도록 믹스견 복순이에 대한 새로운 제보가 없는 상태라고 합니다.


더욱 안타까운 사실은 견주 분이 임신하신 사실을 모른 채 밤샘 수색 작업 등 무리한 것은 물론 업체와의 마찰로 극도의 스트레스를 받으며 유산 위험 소견까지 받은 것으로 전해져 안타까움을 더하는데요.


애니멀플래닛페이스북 그룹 '동물수사대'


진도와 허스키가 섞여 하늘색 눈이 예쁜 믹스견 복순이는 3살 암컷 강아지로 유기견 보호소에서 새 삶을 찾아 나온 아이라고 합니다.


사람 때문에 고생을 했으면서도 사람만 보면 배를 까는 순하고 착한 아이라고 견주는 밝혔는데요. 견주는 논현동과 강남구청역, 학동역, 압구정역, 신동근린공원 근처에서 목격됐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전했습니다.


실종된 믹스견 복순이는 등 부분에 흰색과 갈색이 섞인 털을 가졌으며 회색과 주황색 목줄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 소심하고 순한 성격 탓에 무리하게 잡으려면 오히려 도망갈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애니멀플래닛페이스북 그룹 '동물수사대'


견주는 "어쩌면 누군가 임보중이신데 복순이를 찾는걸 모르시거나 너무 정이 들으셨을수도 있다고 생각이 들어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누군가 복순이를 데리고 계신 분이나 그 분의 지인이라도 복순이 찾는 글을 보실수 있도록 널리 알려주세요"라며 "제발 부탁드립니다"라고 호소했는데요.


사진 속 믹스견 복순이를 목격하거나 어디에 있는지 아시는 분은 페이스북 그룹 '동물수사대'에 올라온 견주 분 페이스북 계정이나 인스타그램(@jihye.han.71066)으로 DM 혹은 전단지 적힌 연락처러 연락주시면 됩니다.


등 부분에 흰색과 갈색이 섞인 털을 지닌 진도스키 믹스견을 강남 일대에서 보거나 발견하신 분이 계시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경찰 혹은 가족들에게 목격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애니멀플래닛페이스북 그룹 '동물수사대'


반려동물 전문 뉴미디어 애니멀플래닛에서는 잃어버린 강아지나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찾는 'SOS for 멍냥이' 코너를 새롭게 신설해 운영합니다.


잃어버린 반려동물을 찾는데 도움이 필요하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신청해주세요. 여러분들의 소중한 아이들을 하루라도 빨리 찾을 수 있도록 애니멀플래닛이 함께 하겠습니다.


신청 방법은 페이스북 그룹 '동물수사대'(☞ 바로가기)에서 특별한 양식없이 잃어버린 반려동물의 이름과 나이, 사진, 전단지 등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누군가의 사랑하는 가족이자 친구 같은 소중한 아이들을 찾아 주인 품에 무사히 돌아갈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다 더 좋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애니멀플래닛을 후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