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하늘을 올려봤다가 행운을 불러준다는 골드피그 구름을 발견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08월 16일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보기만 해도 기분이 절로 좋아지게 만드는 '행운의 상징' 골드피그 구름 사진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기분을 설레게 만들고 있습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황금돼지 노을', '한번씩 보시고 복받아 가세요!'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하늘에 뜬 돼지 모양의 구름에 노을이 비춰 금빛으로 물들어 있는 일명 골드피그 구름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을 찍어 올린 누리꾼은 "어제 저녁 원주에 나타난 골드피그랍니다"라며 "자연이란 정말 신비롭네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복 돼지 보시고 좋은 일 많이 생기시길"이라고 덧붙였는데요. 올해가 기해년(己亥年) 황금돼지해라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는 것이 누리꾼들의 반응입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왕", "와... 자연의 신비", "신비하네요", "잘 봤어요", " 소원빌어봅니다..", "소원하는 것이 이루어지도록 해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는데요.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여러분에게도 혹시 이뤄졌으면 하는 소원이 있으시나요? 올해도 어느덧 5개월 밖에 안 남았다는 기사를 접할 때면 '시간이 벌써 이렇게 지나갔나'라는 생각이 들고는 하는데요.


'행운의 상징'이라고 불리는 골드피그 구름 보시고 올해 남은 5개월도, 앞으로도 쭈욱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빌겠습니다.


그리고 지금 이 순간에도 누군가에게 버림 받을 유기동물에게 진심 어린 따뜻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반려동물은 우리가 함부로 내다버려도 되는 물건이 아니라는 사실 잊지 말아주세요.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