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에 앉아 음료 마시고 있는데 아기 냥이에게 습격(?) 당했어요"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08월 06일

애니멀플래닛twitter 'blueofmine9'


스타벅스 벤치에 앉아 음료를 마시고 있는데 아기 고양이가 갑자기 나타나 습격한다면 어떻게 하실건가요?


실제 스타벅스에서 아기 고양이에게 습격(?) 당하는 부러운 일이 벌어져 누리꾼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외국에 나갔던 팀원이 스타벅스에서 음료를 마시다고 아기 고양이에게 습격 당했다며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기 고양이 한마리가 벤치 테이플 위로 올라와 빨대에 조심스럽게 코를 갖다대고 있는 귀여운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 'blueofmine9'


태어나서 처음 빨대라는 것을 접한 아기 고양이는 신기한 듯 빨대를 만지기 시작했는데요. 혹시나 먹는 것은 아닐까 싶은 마음에 코를 갖다댄 것은 아닌지 추측됩니다.


이를 가만히 지켜보고 있던 지인은 아기 고양이에게 손을 내밀었고 이에 아기 고양이도 솜방망이 같은 앞발을 내밀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는데요.


사진을 올린 누리꾼은 "팀원이 외국 갔다가 만났대ㅠㅠㅠㅠ"라며 "귀여움 한도초과ㅠㅠㅠㅠ 고양이 뿌서뿌서ㅜ"라고 밝혔습니다.


스타벅스에서 뜻밖의 아기 고양이 습격을 당한 이 사진은 4만 9,737건의 리트윗과 3만 7,451개의 좋아요를 받으며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아기 고양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