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안에 홀로 남아 주인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 어느 강아지의 '슬픈 뒷모습'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08월 06일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차량 안에 홀로 남아서 주인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 어느 강아지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눈시울을 붉히게 하고 있습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차량 안에서 주인이 다시 돌아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강아지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시바견 한마리가 고개를 땅에 푹 숙인 채로 주인이 하루라도 빨리 돌아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뒷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아마도 마트에 잠시 장보러 간 주인을 기다리고 있거나 아니면 볼일 보러 차량을 비운 주인을 기다리고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구체적인 사연이 올라오지는 않았지만 누리꾼들은 차량에 홀로 남아 목 빠지게 주인을 기다리는 강아지 모습에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사진 속 상황에 대해 다른 의견을 제시한 누리꾼들도 있었습니다. 한 누리꾼은 "슬퍼하는게 아니고 사실 뭔가 차 안에서 관심 끌고 있는 무언가가 있는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물론 강아지가 어떤 상황인지 정확히는 알 수가 없지만 분명한 사실은 강아지 홀로 두는 것은 집사에게나, 강아지에게나 모두에게 좋지 않다는 점입니다.


한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토라진 자기 모습 같구만", "동물도 사람이랑 같아", "홀로 두지 말아여", "현재 내 모습"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