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좋아하는 친구와 '우정템' 맞추면 딱 좋은 '야옹이 문 펜던트 목걸이'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08월 06일

애니멀플래닛thepurrshop


평소 고양이를 좋아하는 친구와 함께 우정템으로 뭘 맞출지 고민이었다는 분들 모두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귀엽고 깜찍한 모양의 '야옹이 문 펜던트 목걸이'가 있어 고양이 집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고양이 전문 해외 온라인샵 더푸르샵(ThePurrShop)에서는 귀엽고 깜찍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게 하는 '야옹이 문 펜던트 목걸이'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데요.


애니멀플래닛thepurrshop


이번에 나온 '야옹이 문 펜던트 목걸이'는 초승달 위에 앉아 있는 고양이 모습을 형상화한 목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의상이든 상관없이 모든 의상에 다 잘 어울리는 '야옹이 문 펜던트 목걸이'는 크게 골드와 실버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고 합니다.


골드 색상의 경우 초승달이 골드가 입혀져 있는 반면 실버 색상은 초승달과 고양이 모두 실버 색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어떠세요? 생각보다 예쁘지 않나요?


애니멀플래닛thepurrshop


무엇보다도 친구들과 우정 목걸이로 손색이 없을 정도로 예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남자 분들의 경우에는 특별한 날 여자친구에게 선물해도 좋을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죠.


그렇다면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16.95달러(한화 약 1만 9,662원)의 가격으로 현재 고양이 전문 해외 온라인샵 더푸르샵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에서 판매 중입니다.


사랑하는 친구와 변함없는 우정을 간직해줄 우정템으로 '야옹이 문 펜던트 목걸이'를 맞춰보는 것은 어떨까요? 친구와의 변함없는 우정 응원합니다.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thepurrshop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